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랑의 온기로 어려운 이웃 겨울나기 도와요’ SK브로드밴드, 저소득 취약계층에 5600만원 기부

News/보도자료

by SK브로드밴드 2022. 12. 29. 16:32

본문

 

- 임직원 자발적 참여에 회사 지원 더해 모금… 사회복지시설 3곳 전달
-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등 다양한 지역사회 활동 이어 어려운 이웃에 손길
- “사회적 안전망 지탱, 사회문제 해결 돕는 ESG 경영 지속할 것”

 

SK브로드밴드(사장 : 유영상, www.skbroadband.com)가 저소득 취약계층의 겨울나기를 위해 기부금 5600만원을 사회복지시설 3곳에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겨울철 한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이웃들을 돕기 위해 SK브로드밴드와 자회사 미디어에스 구성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회사의 지원금을 더해 모금됐다.

 

성금은 쪽방촌과 무료급식소 등 사회 안전망 지원이 절실한 3곳에 전달됐다. 가톨릭 사랑평화의집과 원각사 무료급식소는 저소득 노인과 거동이 불편한 환자 등에게 도시락과 무료 식사를 제공한다. 사단법인 고려인마을은 우크라이나 전쟁을 피해 탈출한 고려인 후손 동포들의 국내 정착을 돕고 의료비를 지원하는데 기부금을 사용할 계획이다.

 

 

SK브로드밴드가 저소득 취약계층의 겨울나기를 위해 기부금 5600만원을 사회복지시설 3곳에 전달했다. 신조야 고려인마을 대표(사진 가운데 왼쪽)와 강호용 SK브로드밴드 서부 담당(사진 가운데 오른쪽) 등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고려인마을 이찬영 목사는정든 고향을 떠나온 고려인 출신 우크라이나 난민들이 지역사회에 뿌리내릴 수 있도록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준 SK브로드밴드와 미디어에스 구성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이들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요청했다.

 

SK브로드밴드는 올해도 사회 안전망 구축을 위한 다양한 지역사회 활동을 추진했다. 건강한 식사와 건강 체조로 구성된 시니어 행복 프로그램을 연간 약 5000여명의 어르신에게 제공한다는 목표로, 경기도 13개시 사회복지협의회와 30개 지역 복지관과 함께건강나눔 해피시니어얼라이언스(연합)를 진행했다. 코로나 장기화에 따른 혈액 부족 극복을 위한 SK그룹의생명 나눔-()택트프로젝트인 헌혈 캠페인에도 적극 참여했다.

 

조영호 SK브로드밴드 ESG 추진담당은코로나 장기화와 겨울철 한파로 인해 사회적 안전망이 무너지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취약계층을 지원할 예정이라며나아가 각종 사회문제 해결을 돕는 ESG 경영을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