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영상 SK브로드밴드 사장, 취임식 갖고 구성원들과 소통

News/보도자료

by SK브로드밴드 2023. 1. 2. 18:30

본문

 

- 2일 오후 취임사 통해 T-B 시너지 기반 지속 성장과 스마트 전략 추진
- 회사의 성장과 구성원의 행복 위한 기업문화 업그레이드 강조

 

SK브로드밴드는 2일 오후 SK브로드밴드 본사에서 사장 취임식 및 타운홀 미팅을 가졌다고 밝혔다. 사진은 유영상 SK브로드밴드 사장이 타운홀 미팅에서 구성원들과 대화하는 모습

 

SK브로드밴드(사장 : 유영상, www.skbroadband.com) 2일 오후 SK브로드밴드 본사에서 사장 취임식 및 구성원들과 타운홀 미팅을 갖고올해는 SK텔레콤과 SK브로드밴드(이하 T-B) 간 화학적 결합을 통해 ‘Virtually One Company’를 이루는 한 해로 만들자고 밝혔다.

 

유 사장은양사가 One-Body로 기민하게 시장에 대응하고 성과를 효과적으로 창출하는 등 T-B 시너지를 더욱 강화하고자 한다그것이 바로 SK텔레콤과 SK브로드밴드의 사장을 겸직하는 이유라고 설명했다.

 

이를 위해 그는 세 가지 관점에서 고객에게 업계 최고 수준의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스마트하게 전략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먼저 T-B 시너지를 기반으로 유선과 엔터프라이즈 시장에서 품질과 서비스 경쟁우위의 지속적인 성장을 주문했다. 이어 미디어와 DC사업의 규모 확대를 언급했다.

 

미디어 영역에서는 웨이브, IPTV 3사와 협업해 공동수급 등 콘텐츠 역량을 강화하고, DC사업에서는 국내 최대 수준으로 확보한 부지를 기반으로 고객을 확대해 결실을 이루는 해로 만들자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서비스 전 영역에 걸친 Digital Transformation 실행을 당부했다.

 

유영상 사장은오늘 타운홀 미팅에서 구성원들과 공유한 내용들을 하나하나 적극적으로 실행해 나가겠다회사의 성장으로 구성원의 행복이 함께 커지고 이를 다시 회사가 성장하는 연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선순환 구조를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