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갤럭시 S23 스펙 알아보고 프로모션 추천 SK ‘계~묘한 새출발 이벤트’ 경품 행운까지

Review/블로거 리뷰

by SK브로드밴드 2023. 2. 15. 19:00

본문

 

삼성의 2023년 플래그십 폰인 갤럭시 S23, S23 플러스 그리고 S23 울트라 3종이 2 17일 정식 출시됩니다.

 

 

2023년 신제품 삼성 갤럭시 S23 시리즈

 

갤럭시 S23 시리즈는 전작 대비 약 40% 성능이 향상된 최신 스냅드래곤8 2세대 프로세서(AP)를 사용했습니다. S22에서 발열 이슈를 겪었었기에 AP 개발사인 퀄컴과 협력하여 발열 문제에 각별히 신경을 쓴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더 넓어진 베이퍼챔버 방식 쿨링시스템).

갤럭시 S23 울트라는 화면도 6.6인치에서 6.8인치로 더 커지고 밝기도 최대 1,750니트로 밝아지면서 ‘몰입형 게임 최적화 스마트폰’으로 불릴 준비를 하고 있는데요, 모바일 그래픽이 가장 빠른 프로세서라고 삼성이 강조하는 대로 원신 같은 고사양 모바일 게임을 할 때 유저들의 반응이 긍정적으로 나올지 기대가 되네요.

 

 

최고 사양 스마트폰으로도 풀옵션이 어렵다는 ‘원신’ / 출처 : 원신 공식 트위터

 

저는 사진에 취미가 있어서 카메라에 특히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요.

후면 카메라 모듈이 바뀌면서 카툭튀가 상당히 줄어들었는데 그래서인지 후면에 카메라 블록이 없어지며 더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바뀌었습니다.

 

 

 

갤럭시S23의 후면 카메라 화소수는 전작과 같은 50MP 메인 카메라, 12MP 화소 울트라와이드 카메라, 10MP 광학 줌 카메라 3개가 탑재되었지만 전면 카메라는 업그레이드되어 12MP 화소 카메라가 탑재되었고 색상과 대비가 더 훌륭해진 슈퍼 HDR이 채택되었다고 해요. 또한 갤럭시 S23 울트라에는 5개의 렌즈에 2(200MP) 화소의 광각 카메라가 탑재되어 스마트폰 중 가장 좋은 카메라 스펙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갤럭시폰의 카메라 성능은 얼마 전에도 보름달 사진이 공개되며 화제가 되었었는데 스펙도 그렇고 디지털 이미지 처리 기술이 정말 좋아져서 감탄스럽더라고요. 저는 아이폰14프로를 쓰고 있지만 최신 갤럭시폰으로 촬영해 보면 30(울트라는 100)나 되는 고배율 줌(아이폰은 10)이나 야경촬영, 그리고 어두운 암부처리에 있어서 더 훌륭한 결과를 보여 주는 것 같아 부럽습니다. 특히 AI가 활용되는 보정 처리가 상당히 훌륭한 것 같아요.

 

 

전면 셀카 촬영(Super HDR) / 나이트 인물사진 / 천체 사진 (저조도/야경 사진에 특별히 강점이 있는 갤럭시S23 시리즈)

 

이번 S23 시리즈 카메라에는 지나치게 밝거나 어두운 곳의 사진/영상을 모두 자연스럽게 찍을 수 있도록 주변 상황에 맞춰 빛을 흡수하는 픽셀 기술(개선된 나이토그래피 카메라)이 적용되었다고 하니 노출로 사진을 망칠 일이 상당히 줄어들겠구나 싶습니다.

 

 

그밖에 갤럭시 S23 시리즈는 더 커진 배터리, 밝아진 디스플레이 등 충분히 장점을 갖고 출시된 제품이죠. 이미 사전예약(2/13까지)으로 구입하신 분들이 앞으로 더 자세한 실사용 후기들을 이야기해줄 것 같습니다.

 

 


 

 

그럼, 구매하실 분들은 통신사도 이미 정하셨나요?

갤럭시 S23을 어디서 구입해야 할지도 가장 큰 고민 중 하나일 텐데요, 통신사 약정으로 구입할 때 할인을 가장 많이 받는 방법은 가족결합 요금할인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죠.

SK브로드밴드 B tv를 이용하신다면 B다이렉트샵에서 갤럭시 S23을 구매하신 후, 경품 이벤트도 참여하고 <요즘가족결합>으로 휴대폰 요금 할인을 더 받아보세요.

 

 

#계~묘한 새출발 이벤트

(2023. 2. 7 ~ 3.31)


 

~~~~묘한 경품과 요금 할인을 알아볼까요~?

 

● 계~묘한 경품 추첨

3월까지 B다이렉트샵에서 진행되는 기간 한정 이벤트로 500M 인터넷 이상 + B tv를 함께 신규로 가입한 고객 혹은 B tv 이용 고객 중 갤럭시 S23을 가입한 고객 대상입니다. ^^

갤럭시S23, LG 그램 노트북, TVING 무료 이용권 등 아래 3가지 득템 행운 중 하나를 선택해서 응모하면 됩니다.(발표 4/19)

저라면 아마 경품도 매력적이고 인원도 많은 콘텐츠 이용권을 선택할 것 같네요. ㅎㅎ

 

 

 

● 계~묘한 요금 할인

1G 인터넷 + B tv 스탠다드 이상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B tv 인기 셋톱박스 2종의 임대료를 월 2,200원 할인해 줍니다.(3년 약정 시)

 

 

이번 기회에 SK브로드밴드 인터넷+B tv를 새롭게 가입하시면 셋톱박스 요금할인 이외에도 ‘45만 원 상품권 또는 우리 집에 필요한 고급 가전을 받을 수 있어요!

요번 프로모션 혜택을 잘 이용하면 딱 좋겠다 떠오르는 분들이 있어 상품 구성을 추천하고 싶은데요.

 

| 신혼부부를 위한 추천!
| [ 1G
인터넷 + B tv & AI 스피커형 셋톱박스 ]

| 66,550원 → 월 43,450 (셋톱박스 임대료 할인 적용)

신혼부부를 위한 인터넷+B tv 상품 추천

 

제가 B tv의 셋톱박스들을 사용해 보면서 이건 정말 ‘신혼부부’에게 좋겠다고 생각한 것이 ‘AI 스피커형 셋톱박스’였습니다. 리모컨 없이도 식탁이나 주방, 침대 어디서건 B tv를 컨트롤할 수 있고 무드 있는 BGM도 손쉽게 깔아줄 수 있는 기능이 매력적이었거든요. 나중에 수유 중이거나 아이와 놀 때도 이 기능이 꼭 필요하다고 봐요. , 요즘은 신혼부부들도 각종 IT 기기나 플레이스테이션이나 VR 기기 등 게임기로 같이 저녁 여가를 즐기는 분들이 많아서 버퍼링 없는 초고속 기가 인터넷을 추천하고요. 특히, 무료 사은품으로 TV가 제공되니 받아서 안방티비로 두면 정말 알차겠다 싶습니다. ^^

 

 

 

그 외에,

대학교 입학한 새내기로 집에서 독립한 경우500M 인터넷 + B tv + B tv air ] 구성( 43,450)이 좋아 보입니다. B tv air는 태블릿형 셋톱박스(갤럭시탭/레노버 탭)로 밖에서는 태블릿으로도 겸해서 잘 사용할 수 있거든요.

, 첫 취업으로 직장인이 된 분께는 재택근무할 때도 빠르고 안정적이면서 경제적인 가격( 39,050)500M 인터넷 + B tv + Smart 3 ]를 추천합니다.

 

 

 

SK브로드밴드 공식몰 B다이렉트샵에서 <~묘한 새출발 이벤트>와 사은품을 소개해드렸는데요.

갤럭시 S23 구매하실 때, 인터넷+B tv와 함께 SK브로드밴드의 ‘요즘가족결합’ 할인 혜택도 받고 이벤트에도 참여해서 행운을 노려보세요. ^^

 

~묘한 새출발 이벤트 가기 : https://bit.ly/SNSGNS

가입문의 : 106

 

 

계~묘한 새출발 이벤트 | SK브로드밴드 공식 온라인샵

오직 B 다이렉트샵에서만!

www.bdirectshop.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