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울메이트> 김다미 배우 집중 탐구! <마녀>, <이태원 클라쓰>, <그 해 우리는>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23. 3. 28. 18:38

본문

 

안녕하세요 영화 팬 여러분!

 

오늘은 신작 <소울메이트>로 돌아온 김다미 배우의 필모그래피를 함께 알아보려고 해요.

 

<탑건: 매버릭>, <더 퍼스트 슬램덩크>, <소울메이트> 세 영화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바로 과거의 향수와 추억을 떠올리게 하며 관객들의 많은 주목을 받은 영화라는 것입니다.

 

 

 

<소울메이트>는 중국 영화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를 한국에서 리메이크한 작품이자,

2000년대 초라는 배경과 폴더폰 등의 레트로 소품으로 2030 관객의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있죠.

 

안미소역을 연기한 김다미 배우는 다른 영화와 드라마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줬을까요?

 

<마녀>, <이태원 클라쓰>, <그 해 우리는> 속 김다미 배우를 함께 알아보아요!

 

 

 

 

#마녀

1,0001 경쟁을 뚫고 캐스팅되어 충무로의 신인상을 휩쓴 김다미 배우의 데뷔작

 

<마녀>2018년 개봉한 영화로 김다미, 조민수, 박희순, 최우식 배우 주연의 영화입니다.

 

300만 명이 넘는 누적 관객수와 8.57의 관람객 평점으로 2022년 후속편이 개봉하기도 했죠.

 

김다미 배우는 영화 <마녀>로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 대종상 영화제 신인여자배우상,

디렉터스 컷 시상식 올해의 새로운 여자배우상 등 다양한 신인상을 수상했습니다.

 

 

 

미스터리한 시설에서 수많은 이들이 죽은 의문의 사고, 그날 밤 홀로 탈출한 자윤’(김다미).

 

모든 기억을 잃고 살아온 고등학생 자윤앞에 의문의 인물이 나타나면서 <마녀>는 시작됩니다.

 

닥터 백’(조민수), ‘미스터 최’(박희순), ‘귀공자’(최우식) 등 정체불명의 사람들이 그녀에게 접근하고,

서서히 조여오던 접근은 강력한 위협으로 바뀌며 평화롭던 자윤의 일상이 뒤바뀌기 시작하죠.

 

자윤이 마녀의 모습을 보여준 후반 액션은 배우의 연기력과 함께 큰 호평을 받기도 했습니다.

 

김다미 배우의 <마녀>와 후속편 <마녀(魔女) Part2. The Other One>까지, B tv에서 시청하세요!

 

 

<마녀>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마녀 찾아줘~”

<마녀> 모바일 B tv에서 시청하기 https://bit.ly/3nqObqU

<마녀(魔女) Part2. The Other One> 모바일 B tv에서 시청하기 https://bit.ly/3nqOdz2

 

 

 

 

#이태원 클라쓰

단밤 포차의 매니저이자 극에서 극으로 변하는 IQ 162의 소시오패스

 

<이태원 클라쓰>는 조광진 작가의 동명 웹툰을 실사화한 웹툰 원작 드라마입니다.

 

김다미 배우는 웹툰 기반의 사이코패스 조이서역할을 어색함 없이 훌륭하게 소화했다고 해요.

 

배우는 조이서를 자신만의 색으로 연기하여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신인상을 수상했습니다.

 

 

 

<이태원 클라쓰>의 주인공은 소신의 대가로 인생의 바닥까지 떨어졌던 박새로이’(박서준)입니다.

 

박새로이7년간의 피와 땀으로 차린 단밤 포차에 찾아온, 다재다능한 소시오패스 소녀 조이서’.

 

새로이를 대단한 남자로 만들고 싶어진 이서는 입학을 포기하고 단밤의 매니저가 됩니다.

 

조이서’, ‘박새로이’, 그리고 그의 첫사랑 오수아’(권나라)는 과연 어떤 이야기를 만들어갈까요?

 

우직한 박새로이와 그를 위해 모든 것을 던진 조이서의 케미를 B tv에서 확인하세요!

 

 

<이태원 클라쓰>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이태원 클라쓰 찾아줘~”

<이태원 클라쓰> 1화 모바일 B tv에서 시청하기 https://bit.ly/3JQkWFs

 

 

 

 

#그 해 우리는

김다미, 최우식 배우의 뛰어난 연기력이 만들어낸 힐링 드라마

 

영화 <마녀> 이후 3, 김다미 배우와 최우식 배우가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다시 만났습니다.

 

두 배우가 연기한 국연수최웅은 열아홉 살 풋풋했던 사랑을 다시 확인하게 되는데요.

 

이는 2030의 추억과 감성을 자극하여 온라인상에서 인기를 끌며 큰 화제성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그 인기에 힘입어 대본집과 포토 에세이, OST 앨범과 LP, 블루레이 등 다양한 굿즈가 출시되었죠.

 

 

 

학생 시절 촬영한 다큐멘터리의 역주행으로 강제 소환된 첫사랑 최웅’(최우식)국연수’(김다미).

 

두 배우는 연인이었던 두 인물이 재회하며 겪는 복잡미묘한 감정을 현실적으로 연기했습니다.

 

김다미 배우는 성공을 위해 직진하는 현실주의 홍보 전문가 국연수역을 맡았는데요.

 

연수가 상처와 공허함을 안고 살아가는 어른이 되어가는 연기가 큰 호평을 받았죠.

 

 

색깔이 강렬했던 기존의 캐릭터에서, 주변에 있을 법한 현실적인 인물로 변신한 김다미 배우!

 

새로운 모습을 담은 청춘들의 첫사랑 역주행 로맨스 <그 해 우리는>B tv에서 정주행하세요!

 

 

<그 해 우리는>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그 해 우리는 찾아줘~”

<그 해 우리는> 1화 모바일 B tv에서 시청하기 http://bit.ly/40gDsy7

 

 

 

 

SK브로드밴드 B tv와 함께한 <소울메이트> 김다미 배우의 필모그래피 집중 탐구!

 

<마녀>, <마녀(魔女) Part2. The Other One>, <이태원 클라쓰>, <그 해 우리는>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 속 김다미 배우를 함께  살펴봤는데요.

 

맑고 수수해 보이면서도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가진 김다미 배우를 더욱 응원하게 됩니다.

 

김다미 배우의 다채로운 모습을 B tv에서 한번 만나보시죠.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