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 tv에서 만나는 역대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수상작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코다>, <드라이브 마이 카>, <더 파더>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23. 4. 11. 19:06

본문

 

안녕하세요 B tv 고객님, 그리고 영화 팬 여러분!

 

올해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의 주연 양자경 배우가 아시아계 최초로

202395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B tv B tv OCEAN에서도 감상하실 수 있는데요.

 

에에올외에도 다양한 아카데미 시상식 수상작B tv에서 많은 고객님의 선택을 받고 있습니다.

 

과연 역대 아카데미 수상작 중에 B tv 고객님의 인기를 끈 작품은 어떤 영화일까요?

 

B tv 고객에게 인기가 있었던 역대 아카데미 시상식 수상작 4편과 그 수상 내역을 함께 알아보아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아카데미 7관왕! 이동진이 만점을 준 화제작

 

미국에 이민 와 힘겹게 세탁소를 운영하던에블린’(양자경)은 세무 조사에 시달리던 어느 날,

남편의 이혼 요구와 삐딱하게 구는 딸로 인해 대혼란에 빠집니다.

 

그 순간에블린은 멀티버스 안에서 수천, 수만의 자신이 살아가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그 모든 능력을 빌려 와 위기의 세상과 가족을 구해야 하는 운명을 마주하죠.

 

이동진 평론가는 아래와 같은 말로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를 호평했습니다.

 

‘미친 듯한 상상력으로 그 모든 세계를 종횡무진 경유한 끝에 찡한 골든벨을 울린다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95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7개 부문에서 수상했어요.

 

작품상 수상에 더해다니엘 콴다니엘 샤이너트두 감독은 감독상각본상을 받았으며,

여우주연상(양자경), 여우조연상(제이미 리 커티스), 남우조연상(키호이콴), 편집상(폴 로저스)

수상하며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의 저력을 보여줬습니다.

 

호평이 가득한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B tv B tv OCEAN에서 확인하세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찾아줘~”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모바일 B tv에서 시청하기 http://bit.ly/3zxQZ8F

 

 

 

 

#코다

가장 조용한 세상에서 시작된 여름의 노래

 

<코다>202294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 남우조연상, 각색상을 수상했습니다.

 

제목 ‘CODA’‘Children Of Deaf Adults’, 즉 농인 부모의 자녀를 뜻하는데요.

 

이 영화는 농인 부모와 오빠를 둔 딸 루비’(에밀리아 존스)의 이야기를 담고 있어요.

 

어업으로 생계를 이어가는 가족을 위해 승선하여 보호자 역할을 하고 경매에 참여하는 등

루비는 그녀의 가족과 언제나 함께하며 이 세상과 소리를 듣지 못하는 가족을 이어줍니다.

 

 

 

이런 루비의 일상에서 유일한 즐거움은 가족들과 일하며 불렀던 노래였는데요.

 

짝사랑 '마일스'(퍼디아 월시-필로)를 따라간 합창단에서 노래의 기쁨과 자신의 재능을 알게 되죠.

 

합창단 선생님의 도움으로 마일스와의 듀엣 콘서트와 버클리 음대 오디션의 기회까지 얻지만,

자신 없이는 어려움을 겪게 될 가족과 노래를 향한 꿈 사이에서 루비는 망설입니다.

 

자신의 노래를 들을 수 없는 가족에게 과연 루비는 인정받을 수 있을까요?

 

 

<코다>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코다 찾아줘~”

<코다> 모바일 B tv에서 시청하기 http://bit.ly/3zK5hTM

 

 

 

 

#드라이브 마이 카

우리는 분명 조용히 앞으로 나아갈 것이다

 

<드라이브 마이 카>202294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국제장편영화상을 수상했습니다.

 

이동진 평론가는 5점 만점의 별점과 함께 아래와 같은 한줄평으로 이 영화를 설명했어요.

 

치유도 창작도 그 핵심은 어디에 어떻게 귀 기울일 것인가의 문제라는 경청의 걸작.’

 

유튜브 [B tv 이동진의 파이아키아]에서는 평론가의 <드라이브 마이 카> 심층 리뷰는 물론,

이유나역의 이유림 배우와 이동진 평론가가 함께한 인터뷰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 <드라이브 마이 카> 심층 리뷰 : https://youtu.be/O9xN7vY6DqU

🔗 박유림의 <드라이브 마이 카> 비화 : https://youtu.be/vAxKfBqTAdQ

 

 

 

누가 봐도 아름다운 부부 가후쿠’(니시지마 히데토시)오토’(키리시마 레이카).

 

우연히 아내의 외도를 목격한 가후쿠는 그 이유도 묻지 못한 채 오토의 죽음을 맞이합니다.

 

2년 후 히로시마의 연극제에 초청되어 작품의 연출을 하게 된 가후쿠’.

 

그는 그곳에서 자신의 전속 드라이버 미사키’(미우라 토코)를 만나게 되는데요.

 

말없이 묵묵히 가후쿠의 차를 운전하는 미사키와 오래된 습관대로 아내가 녹음한 테이프를 들으며 대사를 연습하는 가후쿠’.

 

조용한 차 안에서 둘은 점점 마음을 열고, 서로가 과거의 아픔에서 벗어나지 못했음을 알게 되죠.

 

그리고 눈 덮인 홋카이도에서 서로의 내면에 깊숙이 자리 잡은 슬픔을 들여다보게 되는데….

 

가후쿠미사키가 과거의 슬픔에서 벗어나 새로운 출발을 할 수 있을지 B tv에서 확인하세요!

 

 

<드라이브 마이 카>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드라이브 마이 카 찾아줘~”

<드라이브 마이 카> 모바일 B tv에서 시청하기 http://bit.ly/3ZYfBSA

 

 

 

 

#더 파더

내 모든 기억이 낯설어지다

 

<더 파더>202193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남우주연상각색상을 수상했습니다.

 

배우 안소니 홉킨스는 훌륭한 연기로 남우주연상을 수상하며 영국 배우의 위상을 보여주었죠.

 

그는 1991<양들의 침묵>한니발 렉터이후 다시금 남우주연상을 수상하게 되었는데요.

 

배우 안소니 홉킨스의 아버지도 심장마비를 겪은 후 서서히 기억을 잃어갔다고 합니다.

 

<더 파더>를 촬영하며 이런 경험을 기반으로 연기했기에 전혀 어렵지 않았다고 하죠.

 

 

 

런던에서 평화롭게 삶을 보내는 안소니’(안소니 홉킨스)는 치매로 인해 기억을 잃어갑니다.

 

런던을 떠난다는 갑작스러운 딸 ’(올리비아 콜맨)의 말에 그는 혼란을 느끼죠.

 

기억이 뒤섞여 갈수록 현실과 딸, 그리고 자신까지 모든 것이 점점 더 의심스러워집니다.

 

영화는 닫힌 공간, 닫힌 정신, 닫힌 관계 속에서 한 사람이 유폐되어가는 과정을 보여주고 있어요.

 

관객은 기억이 서서히 끊어지는안소니가 되어 그의 시점을 따라가며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되죠.

 

이동진 평론가는 안소니 홉킨스의 오열 장면을 5초만 봐도 눈물이 난다며 연기를 극찬했습니다.

 

 

<더 파더>는 치매를 다룬 기존의 여러 영화와는 달리 이를 간접적으로나마 체험하는 영화가 될 수 있답니다.

 

긴 여운을 남기는 신선하고도 치밀한 <더 파더>의 화법을 B tv와 모바일 B tv에서 경험해보세요.

 

 

<더 파더>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더 파더 찾아줘~”

<더 파더> 모바일 B tv에서 시청하기 http://bit.ly/3o06m7e

 

 

 

 

B tv 고객 대상 인기를 끌었던 역대 미국 아카데미 수상작 4, 재밌게 읽으셨나요?

 

아카데미 수상작임과 동시에 B tv 인기 영화이기에 믿고 보는 영화인 것만은 분명하겠죠?

 

소개해 드린 영화 외에도 다양한 아카데미 수상 영화를 B tv와 모바일 B tv에서 시청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