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패밀리워드] 키즈 특집관에서 영상 보고 루이비통 받자!

News/이벤트

by SK브로드밴드 2023. 5. 4. 14:34

본문

 

안녕하세요 B tv 고객님, 따뜻한 햇살이 가득한 가정의 달 5 B tv를 찾아왔어요!

 

SK브로드밴드 B tv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키즈 특집관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루이비통 등 다양한 선물을 드린다고 해요.

 

5 5일 금요일에서 18일 목요일까지 진행되는 키즈 특집관 이벤트에 대해 함께 알아볼까요?

 

 

 

 

#영어는 역시 ZEM

 

하나, <세서미 스트리트> & <튼튼 영어>를 열심히 시청해 주시는 고객님 83분께 다양한 경품을!

 

1, 2, 3등 경품으로 아이패드 10세대, 플레이스테이션5, 닌텐도 스위치 OLED를 준비했는데요.

 

아쉽게 3등에 들지 못하신 고객님께도 불로동 참기름이나 락피도 칼슘젤리를 드린답니다.

 

 

 

, <세서미 스트리트> & <튼튼 영어>를 한 편 이상 시청하신 고객님 200분께 굿즈 추첨 증정!

 

신규 콘텐츠를 한 편만 봐도 총 200분께 캐릭터 굿즈를 드립니다.

 

세서미 스트리트 엘모 & 쿠키몬스터 인형 (100), 튼튼영어 굿즈 패키지 (100)

 

 

, ZEM 인기작 핑크퐁, 고고 다이노, 꼬모 영상을 시청하시는 고객 150분께 경품 추첨 증정!

 

아기상어 클라우드 샌드몬 (20), 고고다이노 럭키 로봇 (30), 커피 기프티콘 (50),

<토닥 토닥 꼬모 습관친구> 시리즈 1 (50) 등 총 150분을 위한 경품을 준비했습니다.

 

 

 

 

#뽀로로는 역시 ZEM

 

하나, 2023 20주년을 맞이한 뽀로로를 위해 ZEM이 준비한 경품 추첨 이벤트!

 

뽀로로 20주년 스페셜 <출동! 리나왕국 대작전> 시청 고객 세 분을 추첨하여 경품을 드립니다.

 

선정되신 세 분께는 각각 루이비통 명품 가방, 닌텐도 스위치 OLED, 에어팟 프로2를 드려요!

 

아이와 함께 뽀로로 20주년 스페셜 영상을 시청하시고 명품 경품의 기회도 놓치지 마세요.

 

해당 이벤트는 5 5일 금요일에서 5 18일 목요일까지 진행됩니다.

 

 

 

, 슈퍼키즈클럽 가입 고객 대상 스타벅스 기프티콘 추첨 증정 이벤트!

 

5 5일에서 18일까지 슈퍼키즈클럽 월정액 가입 고객님 중 100을 추첨하여

친구와 가족과 함께 먹을 수 있는 스타벅스 디저트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월정액 가입 후 한달 동안 가입을 유지하셔야 참여가 인정되지 주의해주세요.

 

 

 

 

#핑크퐁 놀이교실 럭셔리 캠핑

 

패밀리워드 키즈 특집관 마지막 이벤트는 핑크퐁 놀이교실과 함께하는 럭셔리 캠핑 이벤트입니다.

 

5 1일에서 14까지 핑크퐁 놀이교실 월정액에 가입하시면, 추첨을 통해 캠핑 아이템을 드려요!

 

세 분께는 헬리녹스 선셋 체어, 60분께는 핑크퐁/아기상어 피크닉 가방 선물을 준비했어요.

 

월정액 가입 후 한달 동안 가입을 유지하셔야 참여가 인정되니 주의해주세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SK브로드밴드 B tv가 준비한 키즈 특집관 이벤트!

 

영어는 역시 ZEM, 뽀로로는 역시 ZEM, 핑크퐁 놀이교실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우리 아이와 나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와 럭셔리한 선물을 받아가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