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와우! SK브로드밴드 사내 웹진 B:log가 머큐리 어워즈에서 은상을 받았습니다!

News/보도자료

by skbd 2024. 2. 21. 18:23

본문

 

 

우리 SK브로드밴드의 웹진 B:log가 세계적인 홍보물 경연대회인 머큐리 어워즈에서 은상을 수상했다는 소식 들으셨나요?  2019년 브론즈상, 2020년 아너상에 이어 3번째 수상이라는 사실에 더욱 기쁜 마음입니다!

 

머큐리 어워즈는 뭐야?

 

머큐리 어워즈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분야 전문 평가기관인 미국 머콤(MerComm)사가 주관하는 기업 홍보물 분야 최고의 시상식이에요. 전 세계에서 출품된 홍보물 중 독창성, 메시지 전달 능력, 디자인 등을 기준으로 전문가 심사를 거쳐 수상작을 발표한다고 하니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B:log는 어떤 웹진일까?

 

B:log 'SK broadband' 'B' 'log in' log를 결합해 'SK브로드밴드에 로그인하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웹진이에요. 2018년 디지털 사보로 창간된 이후, 지금까지 총 100호까지 발행되었답니다.

 

B:log는 자발적이고 의욕적인 기업문화 확산과 사내 소통의 장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구성원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담은 'B컷 갤러리', '가족의 역사', 'Story+' 등이 대표 콘텐츠예요.

 

'Story+'는 특히 인기 만점! 'Story+'는 구성원들이 직접 참여해 특별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 취미, 사연 등을 공유하는 코너예요. '프라모델 조립', '바이크', '라틴댄스' 등 구성원들의 독특한 취미를 콘텐츠로 선보이기도 하고, '가족의 역사' 코너에서는 구성원 가족의 삶과 기억을 한 페이지의 역사로 채워나가기도 해요. 'B컷 갤러리'에서는 구성원과 공유하고 싶은 사진을 모아 소개하기도 하고요.

 

B:log가 은상을 받은 이유

B:log는 지난해 6월 리뉴얼 이후 월평균 조회 수가 15% 이상 상승하는 등 구성원들로부터 더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요! 어떻게 리뉴얼 되었나고요?

    편리한 UI/UX: 모션형 UI/UX를 구현하여 생동감 넘치는 화면을 구성하고, 지난 콘텐츠 다시 보기 기능을 통해 웹진의 전체 콘텐츠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했어요.

    기획·디자인의 우수성: 독창적인 콘텐츠 기획과 전문적인 디자인으로 구성원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흥미로운 콘텐츠도 제공했죠

    다양하고 풍부한 사내 정보 전달: 회사 소식, 경영 비전, 직원 인터뷰 등 다양하고 풍부한 사내 정보를 전달하여 구성원들의 소통을 강화했어요.

 

SK브로드밴드는 앞으로도 B:log에서 다양한 코너를 선보이고, 사내 다양성 존중과 스피크 아웃 문화인 'Broad Way' 조성에 기여할 계획입니다. B:log를 통해 더욱 즐겁고 유익한 소통을 만들어 나가는 SK브로드밴드를 기대해주세요!

 

* 이 글은 SK브로드밴드의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AI가 작성한 글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