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2. 19. 14:13


SK브로드밴드

B tv 영화추천관 개편


- 코너별 전문가 참여로 공신력 있는 영화추천, 깊이 있는 정보제공

- ‘영화연구소’, ‘씬의 한수’ 등 다양한 각도의 흥미거리 보강

- ‘부탁해요, 병헌씨’, ‘요주의 영화’ 등 패널과의 토크 및 객원전문가의 인터뷰 형식으로 차별화 진행

 


SK브로드밴드(사장: 이인찬www.skbroadband.com)는 영화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B tv 영화추천관’을 개편했다고 18일 밝혔다. 


‘B tv 영화추천관’은 B tv에 최적화된 VOD 영화 등을 소개해 주는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7월부터 운영되고 있으며, B tv 채널 21번과 800번을 통해 매시 정각 방송된다. 채널 21번과 800번은 B tv의 프로모션 채널이다.


개편된 ‘B tv 영화추천관’의 코너는 영화 ‘스물’의 이병헌 감독과 이지혜 영화전문기자가 출연하는 ‘부탁해요 병헌씨’ 코너가 있다.


감독과 기자의 시선을 각각 제시하고 ‘요주의 영화’코너에 관련 분야 전문가가 객원으로 참여해 영화의 뒷 이야기나 배경 등 깊이있는 정보를 제공한다.


둘째는 ‘영화연구소’로, 최신영화의 특정 주제와 관련된 기존 영화들을 자연스럽게 소개한다. 또 ‘씬의 한수’에서는 화제의 인물들의 인생작 및 필모그래피를 통해 영화보는 재미를 높여준다.


마지막으로‘부탁해요 병헌씨’ 코너는 이병헌 감독이 패널과 토크형식으로 진행하며, ‘요주의 영화’에서는 기존 VCR 위주에서 객원 전문가의 인터뷰가 더해진다.


유창완 SK브로드밴드 미디어사업본부장은 “고객에게 최적화되고 차별화된 영화 정보를 제공해, 고객이 영화를 선택할 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했다.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