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7. 20. 15:44

비와이(BeWhy)의 우승으로 두 달여간의 대장정을 마친 '쇼미 더 미니 5'. 이제 무슨 재미로 TV보나 하는 아쉬움이 크실 텐데요. 걱정하지 마세요. 또 다른 힙합 프로그램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잖아요. 바로 랩 잘하는 걸크러쉬 매력 가득한 여성 래퍼들의 치열한 경쟁을 보여줄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 3'!! 오늘은 쇼미 더 머니에 이어 여러분을 힙합의 매력에 빠트릴 '언프리티 랩스타'에 대해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


#국내 유일 여자 래퍼 서바이벌 프로그램, 그 세 번째 이야기

'언프리티 랩스타'는 국내 유일 여자 래퍼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여성 래퍼들이 경쟁을 펼쳐 최정상 프로듀서들과 함께 음원을 발매하고, 컴필레이션 앨범을 제작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올해로 시즌 3를 맞이하는데요. 매 시즌마다 이슈를 낳고 뛰어난 실력으로 매력적인 힙합 음악을 시청자들에게 선보여 이번 시즌 3도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죠. 또 출연진들에 대한 대중의 관심도 크기 때문에, 여성 래퍼들의 스타 등용문이기도 합니다. 과연 이번 시즌 3에서는 어떤 여성 래퍼들이 어떤 음악으로 우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 3'는 7월 29일(금) 오후 11시에 첫 방송됩니다.


#반가워서 기대되는 래퍼들 - 미료, 육지담, 하주연, 전소연, 유나킴

이번 시즌 3에는 유독 눈에 익은 반가운 래퍼들이 많이 출연하는데요. 실력파 걸그룹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자타 공인 실력파 래퍼 '미료', '쇼미 더 머니 시즌 3',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 1'에서 부터 차근히 실력을 쌓아온 '육지담', 걸그룹 쥬얼리의 래퍼로 '쇼미 더 머니 시즌 5' 예선에서 안타깝게 탈락한 '하주연', 프로듀스 101에서 래퍼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준 '전소연', '슈퍼스타 K'에서 재기발랄한 모습과 놀라운 실력으로 최고의 여성 래퍼 '윤미래'의 극찬을 받은 '유나킴' 까지. 지금까지 래퍼로써 실력을 받아왔던 또는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내어 반갑고 인지도 높은 래퍼들이 대거 출연합니다. 그러나 '언프리티 랩스타'는 공정성 있는 평가로 진행되는 경쟁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유명한 이들도 안심할 수는 없겠죠? :) 과연 이들이 '언프리티 랩스타'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우리를 설레게 할지 기대해보자고요!



#낯설어서 기대되는 래퍼들 - 나다, 자이언트핑크, 제이니, 그레이스, 케이시

조금은 낯선 래퍼들도 있습니다. 트월킹 춤으로 이슈를 불러 모았던 그룹 '와썹'의 래퍼 '나다', 놀라운 실력으로 '쇼미 더 머니 시즌 5'에서 당당히 목걸이를 목에 걸었던 '자이언트 핑크', 어린 나이에 최연소 걸그룹 '지피 베이직'으로 데뷔해 연기자로 조금 더 얼굴을 알렸던 '제이니', 뉴욕 출신으로 데뷔 전부터 각종 SNS에서 커버 영상으로 주목받았던 '그레이스', 매력적인 음색의 보컬과 랩, 모두를 겸비한 '케이시' 까지. 조금은 낯설지만 지난 시즌에서 인지도 낮은 또는 신예 래퍼들이 보여준 활약을 생각한다면 오히려 알려진 래퍼들보다도 기대가 됩니다. 과연 스타 등용문이기도 한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자신의 이름을 널리 알릴 래퍼는 누가 될까요? 벌써 설레네요. :D



지금까지 29일 첫 방송될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 3'를 살짝 살펴보았는데요. 이제 다들 '쇼미 더 머니'의 종방에 대한 아쉬움이 조금 사라지셨나요? 우리 모두 놓치지 말고 꼭 챙겨보도록 해요! 아, 만약 놓치시더라도 걱정은 마세요. 여러분에게는 B tv와 옥수수가 있으니깐요!!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