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 tv 원정대 시즌3 3탄> 영화 속 가장 맛있는 캘리포니아 여행지 Top5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7. 10. 27. 19:00

본문


지난 B tv 원정대 시즌3 첫번째 이야기 멋있는 캘리포니아 와 두번째 이야기 잼있는 캘리포니아는 재미있게 보셨나요?

이번 이야기는 B tv 원정대 시즌3의 세번째 이야기 맛있는 캘리포니아 Best5 입니다. 너무나도 매력적인 캘리포니아의 맛있어 보이던 영화속 맛집들! 캘리포니아 여행을 계획하면서 맛있는 먹방을 하고싶다면 맛있는 캘리포니아여행 이야기를 주목해주세요!


※ 잠깐! B tv 원정대란? ※

영화 촬영지로 여행을 떠나 영화의 감동을 직접 느낄 수 있게 도와주는 SK브로드밴드의 고객 참여형 캠페인으로, 시즌1 뉴욕편, 시즌2 도쿄편에 이어 이번 시즌3에서는 주부 고객을 대상으로 4명을 선정하여 미국 캘리포니아로 영화로운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로스앤젤레스 시청역에서 힐 스트리트 남쪽방향으로 조금 내려 오다 보면 500일의 썸머에서 주인공들이 만나게 되는 장소인 레드우드 바 & 그릴을 만날 수 있습니다. 



영화 <500일의 썸머>는 마크 웹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톰 역의 조셉 고든 레빗과 썸머역의 주이디샤넬이 주연한 영화로 자유 롭고 싶은 여자 와 잡고 싶은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입니다.


*해당 영상은 B tv 와 oksusu에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레드우드바 & 그릴은 주인공 톰과 썸머가 처음 사랑에 빠졌던 순간의 영화속 배경입니다. 썸머가 신나게 노래를 부르던 장면도 바로 이곳 레드우드바 & 그릴이죠!



B tv 원정대가 찾은 ‘500일의 썸머’ 의 맛집인 레드우드바 & 그릴은 LA의 여유로움을 한껏 만끽할 수 있는 매력적인 펍이었습니다. 한쪽켠에서 진행되는 라이브는 이곳의 분위기를 한층 더 업시키기도 했습니다. 배와 항해를 주제로 꾸며져 있으며 피쉬 앤 칩스가 가장 사랑받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영화속에서는 맥주를 마시는 장면만 나오지만 술과 음악 그리고 맛있는 안주가 더해져 더욱 사랑받는 영화 속 맛집이 아닐까 생각이 되는군요. 평일 오후 4시부터 7시까지는 해피아워로 보다 저렴하게 즐길 수 있으니 LA에 가신다면 놓치지 말고 방문해보세요^^

 

 ■ B tv 메뉴 위치

영화/시리즈 > 영화 전체보기 > 해외영화 > 로맨스


레드우드바 & 그릴 위치

 



랜디스 도넛은 LA의 잉글우드 지역에 위치한 도넛가게로 영화 아이언맨2의 배경이 되는 맛집입니다. 영화 외에도 다양한 방송에 여러 차례 출연할 정도로 LA의 스타 건물 중 하나라고 하더군요. 

.


영화 ‘아이언맨 2’는 존 파브로가 감독을 맞았으며 아이언맨/토니스타크(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주연을 맞은 하이테크 슈퍼 히어로 물입니다. 아이언맨 시리즈의 2번째 이야기로 어벤져스의 블랙위도우(스칼렛 요한슨)이 처음 등장하면서 어벤져스와의 연계점을 보여주기도 하는 영화입니다



커다란 도넛의 중앙에 앉아 노을을 바라보며 랜디스 도넛을 즐기는 아이언맨! 보는 것 만으로도 감성적이기도 하고 먹음직스럽기도 한 장면이네요


LA의 랜드마크중 하나인 랜디스 도넛! 아이언맨2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곳에서 보여진 탓에 항상 사람이 붐비는 곳인데요 가격대도 저렴하여서 많은 사랑을 받는 맛집입니다. 게다가 24시간 운영을 하고 있으니 LA를 여행하다가 배가 출출하다면 들려보는 것도 좋은 선택일 것 같습니다.


 ■ B tv 메뉴 위치

영화/시리즈 > 영화 전체보기 > 해외영화 > 액션


 랜디스 도넛 위치



 


LA에서 사랑받는 브런치 맛집 중 하나인 하우스 오프 파이는 영화 친구와 연인사이의 끝부분에 나오는 영화 속 맛집입니다. 시그니처 메뉴인 파이부터 와플, 오믈렛, 팬케이크까지 가볍게 즐기기 좋은 메뉴들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영화 친구와 연인사이는 이반 라이트만이 감독을 맡았으며 나탈리 포드만과 애쉬튼 커쳐가 주연을 맞은 로맨틱 코미디 장르의 영화입니다. 서로에 대해 너무나 잘아는 친구의 우정사이에서 아무런 조건없는 순수한 육체관계를 가지기 시작을 하는데요 만나면 만날수록 싹트기 시작하는 사랑 이라는 감정이 변화됨을 그려내는 영화입니다.



영화속 주인공들이 서로 싸웠다가 화해 후 방문하는 가게가 바로 하우스 오브 파이인데요! 다양한 브런치 메뉴들을 푸짐하게 시켜놓고 맛있게 즐기는 나탈리 포드만의 연기가 인상적인 부분입니다. 


B tv 원정대가 방문한 하우스 오브 파이에서 영화 속 주인공들이 먹었던 음식들을 그대로 주문하여 먹어보았습니다. 셋팅도 최대한 비슷하게 해보았는데요. 사진 속에 보이는 모습만으로도 너무나도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것이 SK브로드밴드 블로그지기도 당장 달려가고 싶은 마음이네요! 미국 캘리포니아에 방문하신다면 이곳에서 근사한 브런치를 꼭 즐겨 보시기를 바랍니다.


 ■ B tv 메뉴 위치

영화/시리즈 > 소장용 > NEW 업데이트


하우스 오브 파이 위치

 



라라랜드는 다양한 곳에서 촬영이 진행되었는데요 LA에 위치한 그랜드 센트럴 마켓에서도 촬영이 되었습니다. 그랜드 센트럴 마켓은 현지인들에게도 사랑을 받는 LA 다운타운의 핵심 명소 중 하나로 라라랜드에 배경으로 나온 이후 더욱 인기가 많아 진 곳입니다. 



영화 라라랜드는 데이미언 셔젤이 감독을 맡았으며 라이언 고슬링과 엠마 스톤이 주연을 맡은 뮤지컬과 로맨스장르의 영화입니다. 꿈을 꾸는 사람들을 위한 별들의 도시 ‘라라랜드’에서 가장 빛나는 순간 만난 두사람.. 그리고 그 꿈을 이루기 위해 사랑을 포기하는 청년들의 이야기 입니다.



라라랜드에서 서로간의 사랑을 나누며 데이트를 하다 방문한 곳이 바로 그랜드 센트럴 마켓내에 위치한 작은 음식점인데요 가난한 청춘인 만큼 럭셔리한 식당에서의 식사보단 돈안드는 곳을 선택하여 식사를 즐깁니다. 



미아와 세바스찬이 다정하게 식사를 한 곳이 바로 엘살바도르 전문 음식점 새리타스 푸푸세리아 인데요 그랜드 센트럴 마켓이 들어설 때 오픈을 하여 지금까지도 영업을 하고 있는 곳이라고 해요 그랜드 센트럴 마켓이 1917년 지어졌으니 벌써 100년이나 되었다고 합니다. 그랜드 센트럴 마켓이 나이들어가는 만큼 라라랜드 속 이 맛집도 나이를 같이 먹어가고 있답니다. 원정대원들도 극 중 세바스찬과 미아가 앉았던 자리에 똑같이 앉아 음식을 즐기는 시간이었답니다.


 ■ B tv 메뉴 위치

영화/시리즈 > 소장용 > NEW 업데이트


 그랜드 센트럴 마켓 위치




히칭포스트 2는 캘리포니아 산타바바라 솔뱅에 위치한 와이너리 겸 레스토랑입니다. 영화 <사이드웨이>에서 배경으로 많이 보여지던 곳인데요 국내드라마인 산타바바라의 촬영지로도 알려진 곳입니다.



영화 사이드웨이는 이혼 후유증이 있는 와인 애호가인 영어교사 마일즈(폴 지아마티)와 그의 단짝친구이자 선천적 플레이보이인 잭(토마스 헤이든 처치)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와인애호가들에겐 교과서 같은 영화입니다. 영화내에서 주인공들이 자주 마시던 와인이 <하이라이너 피노누아> 인데요 바로 영화속에 나오던 맛집인 히칭포스트2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마일즈가 히칭포스트 2에 방문하면서 오래전 알고 지내던 아름다운 웨이트리스 마야(버지니아 매드센)와 재회하여 행복한 시간을 보내지만 전처를 잊지못해 망설이는 마일즈로 인해 또 다른 방향으로 흘러갑니다.



영화 사이드웨이는 죽기 전에 꼭 봐야할 영화 1000편에 올라갈 정도로 매력적인 영화인데요 원정대원들도 히칭포스트2에 방문해 영화속에서 주인공들이 마시던 하이라이너 피노누아와 시그니처 메뉴들도 즐겻는데요 맛있는 캘리포니아편 1위에 선정될 만큼 너무나도 맛있었던 곳 이라고 합니다. LA에서 산타바바라까지 이동해야하는 약간의 번거로움은 있지만 그래도 캘리포니아 그리고 로스앤젤레스에 간다면 놓치지 말고 가보시길 바랍니다. 참! 인기있는 시간대는 미리 예약을 하지않으면 오랜시간을 기다려야 하니 꼭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하는 센스도 보여주세요!


 ■ B tv 메뉴 위치

영화/시리즈 > 영화 전체보기 > 가나다찾기 > 사


히칭포스트 위치




캘리포니아로 떠난 B tv 원정대 시즌 3 그 세번째 이야기! 맛있는 캘리포니아를 보니 원정대원들이 먹고 즐겼던 캘리포니아의 맛집들의 음식들이 먹어 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영화 속 맛집를 찾아 떠나는 여행, 생각만으로도 즐거울 것 같습니다. 

B tv 원정대! 다음 편 주제는 원정대 in 캘리포니아로 감독 특별판 입니다. 캘리포니아의 영화속 명소들을 방문하면서 생겼던 원정대원들의 에피소드 이야기로 돌아올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B tv 원정대 영상은 SK브로드밴드 페이스북과 B tv에서 확인하세요! 참 B tv 원정대에 나온 영화들은 B tv 와 oksusu에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B tv 원정대 맛있는 캘리포니아 영상 확인하러 가기 ▶ 링크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