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결합할인] ‘온가족할인’ 상품 소개

News/이벤트

by SK브로드밴드 2019. 4. 2. 14:47

본문

[결합할인] ‘온가족할인’ 상품 소개


‘단골이니까 더 깎아줄게~’ 

자주 애용하는 상점에서 물건을 살 때 한 번쯤 들어본 적 있지 않나요? 한곳을 정하여 오랫동안 이용해준 고마운 분들에게 사용하는 우리말 ‘단골’!  

SK브로드밴드에서도 오랫동안 SKT를 애용해주시는 단골고객분들을 위한 알짜배기 할인 상품을 준비했습니다. 가입연수에 따라 추가 할인 서비스가 제공되는 혜택의 끝판왕! ‘온가족할인’ 상품입니다.


‘온가족할인’은 가족분들 중에 SKT이동전화와 SKB인터넷 장기고객인 분들이 계시다면, SKB인터넷 가입연수와 SKT이동전화 가입연수를 더한 총 가입연수에 따라 요금제가 묶여 있는 가족분들 모두에게 ‘인터넷+이동전화+유선전화’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상품입니다. 


만약 TV를 포함한 결합 상품을 원하신다면 [인터넷+TV+집전화]가 포함된 홈 결합 상품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오래 쓴 만큼 혜택도 더 많이 주는 ‘온가족할인’의 가족 범위는 어디까지 일까요?




조부모님, 부모님, 형제자매, 자녀, 배우자, 며느리, 사위 등 SKT의 가족 범위는 굉장히 넓어서 사용 연수를 쌓기에 매우 유리합니다. 

그렇다면 인터넷과 이동전화 가입 기간의 합산은 어떤 식으로 이루어질까요?



‘온가족할인’ 상품 가입연수의 포함기준은 인터넷 최대 2회선, 휴대폰은 2~5회선까지 합산하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족분들 중에 한 분이 인터넷 가입연수(1회선)가 9년이고, 다른 분들이 이동전화 가입연수(2회선)가 각각 15년, 3년이라 했을 시 총 가입연수가 27년으로 합산되어 가입연수 기간이 설정되는 것입니다. 또, 인터넷 가입연수(2회선)가 각각 13년, 4년이고, 이동전화(1회선)가 16년이라 했을 시 총 가입연수가 33년으로 합산되어 기간이 설정됩니다.


단, 주의하실 점은 집 전화 가입연수는 해당 상품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온가족할인’ 상품은 인터넷과 이동전화 기준으로 가입연수를 합산하실 수 있습니다.


최대 인터넷 2회선, 이동전화 5회선까지 결합하여 할인 범위가 큰 ‘온가족할인’! 기간마다 혜택의 차이가 어떻게 다를까요?



1. 할인 혜택이 10점 만점의 10점! ‘온가족할인’ 10년 미만


첫 번째로, 총 가입연수가 10년 미만이신 분들은 인터넷 최대 2회선 기본료 10% 할인과 SKT이동전화 Band 요금제 외 기본료 10% 할인, 유선전화 기본료 50%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Band 데이터 요금제는 약 25% 선 할인이 반영되어 결합 가입연수별 할인율이 다르게 적용됩니다.



2. 총 가입연수 10년부터 19년까지 최대 20% 할인! ‘온가족할인’ 10~20년 미만


두 번째로, 총 가입연수가 20년 미만이신 분들에게는 인터넷 최대 2회선 기본료 20% 할인과 SKT이동전화 Band 요금제 외 기본료 20% 할인, 유선전화 기본료 50% 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Band 데이터 요금제는 약 25% 선 할인이 반영되어 결합 가입연수별 할인율이 다르게 적용됩니다.



3. 단골 할만 하네! 최대 30% 혜택이 팡팡! ‘온가족할인’ 20~30년 미만


세 번째로, 총 가입연수가 30년 미만이신 분들에게는 인터넷 최대 2회선 기본료 30% 할인과 SKT이동전화 Band 요금제 외 기본료 30% 할인, 그리고 Band 요금제 기본료 10% 할인과 유선전화 기본료 50% 할인 혜택이 마련됩니다.


*Band 데이터 요금제는 약 25% 선 할인이 반영되어 결합 가입연수별 할인율이 다르게 적용됩니다.



4. 세상에!! 인터넷, 이동전화, 유선전화 50% 할인이 가능하다고요?! ‘온가족할인’ 30년 이상


마지막으로, 총 가입연수가 30년 이상이신 분들에게는 혜택의 끝판왕! 인터넷 최대 2회선 기본료 50% 할인과 SKT이동전화 Band 요금제 외 기본료 50% 할인, 그리고 Band 요금제 기본료 30% 할인과 유선전화 기본료 50% 할인 혜택을 모두 드립니다.


*Band 데이터 요금제는 약 25% 선 할인이 반영되어 결합 가입연수별 할인율이 다르게 적용됩니다.


SKT이동전화와 SKB인터넷 장기고객분들이라면 놓칠 수 없는 결합할인! 가입연수가 클수록 더 높게 할인 받는 ‘온가족할인’으로 이동전화 요금과 인터넷 요금, 유선전화 요금을 알뜰하게 줄여보세요!


정확한 요금 계산과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을 원하신다면 ‘전화 106번’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