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새로운 B tv 맞춤형 요금제 비교하기!

News/SK브로드밴드 소식

by SK브로드밴드 2019. 7. 2. 17:46

본문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새로운 B tv 맞춤형 요금제 비교하기! 


내가 좋아하는 채널만 쏙쏙 골라서 알뜰하게 이용하고 싶다고요?

다양한 채널들을 모~두 시청하고 싶은 분 손?!

VOD 이용 관련 혜택을 더 받고 싶다면?!


이 모든 궁금증을 시원하게 해결해 줄 B tv 요금제가 나왔다고 해요! 

B tv 고객님의 시청 데이터와 니즈를 분석해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요금제로 개편했다고 합니다😊

이번 요금제 개편을 맞아 ‘SBS-Afreeca TV’, ‘KBS N Life’, ‘HobbyLife’ 등 스포츠, 취미, 음악과 같이 라이프 스타일과 관련된 채널 10개를 신규로 수급해서 B tv의 실시간 채널 경쟁력도 강화했다고 해요.


자 그럼, 어떤 상품들이 새로 생겼는지 자세히 알아보러 가시죠! 



# B tv 요금제 어떻게 개편되었을까요? 선호하는 채널 맞춤형 상품 요금제 안내


‘B tv All 요금제’는 일부 유료채널을 제외한 모든 채널을 이용할 수 있는 대표 상품인데요. 245개의 다양한 채널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TV를 즐겨 보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요금제입니다. 3년 약정 기준으로 월 16,500원에 만나 보실 수 있어요.


‘B tv Lite 요금제’는 스포츠/골프 채널을 포함한 211개의 주요 채널을 합리적인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3년 약정 기준으로 월 13,2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 tv 베이직 요금제’는 지상파와 기본채널을 포함한 136개의 채널을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3년 약정 기준으로 월 9,900원에 만나 보실 수 있어요.


‘B tv 선택 요금제’는 유료채널팩을 1개 이상 가입해야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인데요. 56개의 주요 채널을 3년 약정 기준으로 월 6,600원에 만나 보실 수 있는 알뜰한 요금제입니다. 


여기서 안내해드리는 이용요금은 인터넷 결합할인이 반영된 요금이며, 표에 기재된 채널 수에는 UHD 전용 채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인터넷 결합할인 금액은 약정기간에 따라 각각 월 2,200원(3년 약정), 월 1,100원(2년 약정), 월 550원(1년 약정) 할인이 가능한데요. ‘B tv 선택’ 요금제는 결합할인을 받을 수 없습니다.


※ 여러 대의 B tv를 이용하는 고객님을 위한 혜택

명의자가 같은 주소에서 B tv를 2대 이상 사용하는 경우, 두 번째 B tv부터 이용요금 50% 할인이 가능합니다. 단, 약정할인, 자동이체 할인 외 다른 할인과 중복해 할인받을 수 없습니다.



# 영화 VOD or 일반 VOD? VOD를 즐겨 보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맞춤형 상품


‘B tv All+무비’는 ‘B tv All’ 상품과 동일한 구성에 매달 업데이트되는 인기 영화 및 해외 드라마를 무제한으로 시청할 수 있는 ‘프리미어 라이트’를 추가로 제공하는 상품입니다. B tv All + 무비/포인트 이용 중 다른 상품으로 변경하면 3개월 내에 재가입을 할 수 없습니다. 


‘B tv All+포인트’는 모든 실시간 채널 시청이 가능한 ‘B tv All’ 상품에 매월 보고 싶은 VOD를 구매할 수 있는 B포인트 5,000점을 추가로 제공하는 상품입니다. B tv ALL+포인트 상품으로 매달 받을 수 있는 B포인트 5,000P는 VOD를 결제할 수 있으며(월정액 상품 제외) 포인트 유효기간은 1개월입니다.


드라마나 예능 관련 VOD를 많이 시청하시는 고객은 ‘B tv All+포인트’를, 영화나 해외 드라마 관련 VOD를 많이 시청하는 고객은 ‘B tv All+무비’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여기서 안내해드리는 이용요금은 인터넷 결합할인이 반영된 요금이며, 약정기간에 따라 각각 월 2,200원(3년 약정), 월 1,100원(2년 약정), 월 550원(1년 약정) 할인이 가능합니다.



# ‘최신 영화’와 ‘지상파 채널 다시보기’를 선호하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상품 


‘B tv All+캐치온’은 모든 실시간 채널 시청이 가능한 ‘B tv All’ 상품에 최신 영화를 마음껏 시청할 수 있는 영화 전문 채널 캐치온 1, 2와 캐치온 VOD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상품입니다.


‘B tv All+지상파’는 모든 실시간 채널 시청이 가능한 ‘B tv All’ 상품에 KBS, MBC, SBS 등 지상파에서 제공하는 다시보기 VOD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상품입니다.


‘B tv All+캐치온+지상파’는 이 모든 것을 부담 없이 모두 즐길 수 있는 상품이에요.


여기서 안내해드리는 이용요금은 인터넷 결합할인이 반영된 요금이며, 약정기간에 따라 각각 월 2,200원(3년 약정), 월 1,100원(2년 약정), 월 550원(1년 약정) 할인이 가능합니다.


정확한 요금 계산과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을 원하신다면 ‘전화 106번’으로 문의하기 또는 아래 ‘배너’를 꾹 눌러주세요! 




# 라이프 스타일과 관련된 신규 채널 목록

B tv에서 만나볼 수 있는 채널 리스트를 한 눈에 보고 싶다면? 

아래 배너를 꾹! 눌러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