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드디어 시작된 봄방학! 미세먼지, ‘코로나 19’ 피해 아이들과 집에서 보기 좋은 어린이 영화 추천 <겨울왕국2>, <프린스 코기>, <눈의 여왕4>,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20. 2. 21. 10:07

본문

드디어 시작된 봄방학! 미세먼지, ‘코로나 19’ 피해 아이들과 집에서 보기 좋은 어린이 영화 추천 <겨울왕국2>, <프린스 코기>, <눈의 여왕4>,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


어느덧 벌써 2월 끝자락에 접어들었는데요.

슬슬 다가오는 봄을 맞이할 준비는 잘 되시나요~? >_<

우리 아이들과 학생들에게도 봄방학 시즌이 찾아왔는데요.

요즘, 미세먼지나 ‘코로나 19’ 때문에 외출도 쉽지 않다고 합니다. (방학은 나가서 놀아야 하는 게 국룰 아닌가요 ㅠ_ㅠ)

그래서 오늘은 봄방학을 맞아 집에서 보기 좋은 어린이 영화를 추천해드리려 하는데요.

어른이들도 아이들도 모두 좋아할 만한 스토리를 갖추고 있더라고요!

과연 어떤 작품들이 기다리고 있을지 궁금하신가요?

어떠한 블록버스터들보다 흥미진진한 어린이 영화들을 지금 안내해드릴게요. :)



#성장해서 돌아온 ‘엘사’와 ‘안나’! 말이 필요 없는 띵작… <겨울왕국2>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겨울왕국2>입니다.

1편에서 엄청난 흥행을 기록했던 ‘디즈니’ 표 애니메이션인데요.

5년 만에 2편으로 돌아와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었죠~!

주인공 ‘엘사’와 ‘안나’도 함께 성장해서 돌아왔다고 하는데요.

벌써 B tv에서 만나볼 수 있다니! 완전 핵이득 아닌가요…♥

디즈니 영화들은 ‘OST 맛집’이라는 수식어가 따라붙을 정도로 주제곡들의 퀄리티가 뛰어난데요.

이번 <겨울왕국2>에서도 역시 타이틀 주제곡 ‘Into the Unknown’이 열풍을 부르기도 했습니다.

지난 타이틀곡이었던 ‘Let it go’에 이어 두 번째 신드롬을 만들어낸 셈인데요.

한 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멜로디와 중독성 강한 가사의 조합은 정말 최고인 것 같습니다.



어느 날 의문의 목소리가 ‘엘사’(이디나 멘젤)를 부르는데요.

곧이어 평화로운 ‘아렌델’ 왕국이 위기에 빠지게 됩니다.

‘엘사’는 해법을 찾기 위해 ‘트롤’들을 찾아가고, 그들은 과거에 답이 있음을 알려줍니다.

‘트롤’의 왕은 ‘엘사’가 가진 힘과 얽힌 진실을 찾아 떠나야 한다고 조언하는데요!

‘엘사’, ‘안나’(크리스틴 벨), ‘크리스토프’(조나단 그로프), ‘올라프’(조시 게드)는 ‘아렌델’ 왕국을 구하기 위해 위험천만한 모험을 떠나게 됩니다.

과연 그들은 진실을 마주하고 해법을 찾을 수 있을까요?

지금 B tv에서 <겨울왕국2> 패키지를 구매하시면 ‘올라프’ 인형과 홀로그램 포토카드 3종을 겟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선착순 2,000명 증정이라고 하니, <겨울왕국2> 덕후분들은 서둘러주세요! ♡


■ <겨울왕국2>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겨울왕국 2편 찾아줘~”



#영국 여왕님의 사랑둥이가 사라졌다?! 단서는 바로 하. 트. 궁. 디! 너무 귀엽잖아요ㅠ_ㅠ <프린스 코기>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프린스 코기>입니다.

짧은 다리에 포동포동한 궁둥이까지 보유한 세젤귀 강아지 ‘렉스’(심규혁).

영국 여왕님의 최애인 코기 왕자인데요. (심쿵…ㅜ)

어느 날 모두가 잠든 사이, ‘렉스’가 사라지게 됩니다.

사라진 코기 왕자 ‘렉스’를 찾기 위해 런던 최강의 ‘댕벤져스’들이 총출동하는데요.

그들은 ‘렉스’를 찾아 궁으로 돌아올 수 있을까요?

‘렉스’는 도대체 어디로 갔을까요?



<프린스 코기>는 실제 영국 왕실의 마스코트 ‘로열 코기’를 소재로 제작됐다고 하는데요.

특이하게도 미국의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엄청난 싱크로율로 등장해 관객들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프린스 코기>는 아이와 함께 보러 극장에 갔다가 어른들이 웃고 나왔다는 후기가 많은 영화인데요.

귀여운 ‘렉스’와 하트 모양의 엉덩이를 보고 있으면 함박 웃음이 절로 난다고 하네요.

보는 내내 엄마 미소 절로 나게 하는 영화 <프린스 코기>!

지금 B tv에서 만나보세요. ♬


■ <프린스 코기>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프린스 코기 찾아줘~”



#”마법의 시대는 끝났어!” 흥, 과연 그럴까?! <눈의 여왕4>


이번에 소개해드릴 영화는 <눈의 여왕4>입니다.

덴마크 출신의 동화 작가 ‘한스 안데르센’의 이야기를 원작으로 했다고 하는데요.

6년 사이 벌써 네 번째 시즌이 나왔을 만큼 큰 인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눈의 여왕4>는 작년 크리스마스 이브에 개봉해 큰 관심을 모았었는데요.

제목부터 크리스마스 분위기 뿜뿜~ 안 볼 수가 없는 영화죠?

어른들의 시선까지도 사로잡네요…♡



‘해럴드’(임채헌) 왕은 과학의 힘을 이용해 마법사들을 ‘미러 랜드’에 가두는데요.

왕의 악행을 멈추기 위해 용감한 소녀 ‘겔다’(박지윤)와 친구들이 뭉치게 됩니다.

하지만, 왕의 힘 때문에 위기에 처하는데요.

‘겔다’는 최후의 수단으로 어딘가에 갇혀 있던 ‘눈의 여왕’에게 도움을 요청합니다.

과연 ‘겔다’와 ‘눈의 여왕’은 ‘해럴드’왕의 음모로부터 무사할 수 있을까요? (해피엔딩 원츄! >_<)

지금 B tv에서 <눈의 여왕4>를 불러보세요~!


■ <눈의 여왕4>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눈의 여왕 4편 찾아줘~”



#”두유 노우 신비아파트?” 대한민국 넘버원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입니다.

<신비아파트>는 TV에서 방영을 시작한 국내 만화인데요.

점차 인기가 많아지면서 뮤지컬, 게임, 완구, 드라마까지 섭렵했다고 합니다.

이어 영화로도 리메이크되며 한국 애니메이션 흥행 1위의 자리를 차지했다고 하는데요~!

‘뽀로로’, ‘핑크퐁’, ‘신비아파트’ 등… 대한민국은 이제 애니메이션 강국임이 틀림없네요!

(짝짝짝~ 국뽕 한 모금 ^^ )




‘하리’(김영은)와’ ‘두리’(김채하) 남매는 비행기 날개 위에 쓰러진 하늘 도깨비 ‘주비’(김현지)를 발견하는데요.

둘은 ‘주비’를 구하기 위해 ‘신비’(조현정)와 ‘금비’(양정화)를 소환합니다.

그런데 그 순간, 정체를 알 수 없는 ‘스큐트’들이 공격을 해오기 시작하는데요!

깊은 바닷속에서 전설의 괴수 ‘요르문간드’까지 깨어나면서 비행기와 하늘 도깨비 왕국은 위험에 처하게 됩니다.

과연 ‘하리’와 ‘두리’ 남매는 모두를 구해낼 수 있을까요?

‘스큐트’들은 왜 갑자기 공격을 개시한 걸까요?

지금 B tv에서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를 불러보세요! 


■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 찾아줘~”



오늘은 봄방학을 기념해서

아이들과, 가족이 함께 보기 좋은 영화 4편을 추천해드렸는데요!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제작된 영화지만 어른이들의 심장까지 저격하는 스토리인 것 같습니다.

미세먼지와 ‘코로나 19’로 고통받고 있는 요즘, 이불 밖은 위험합니다.

집에서 B tv로 안전하게 영화 감상하시는 건 어떨까요?

우리 아이 취향 적중률 100% 영화! 지금 B tv에서 불러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