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패밀리워드] 해피시니어 어버이날 선물대잔치!

News/이벤트

by SK브로드밴드 2023. 5. 4. 14:29

본문

 

안녕하세요 B tv 고객님, 따뜻한 햇살이 가득한 가정의 달 5 B tv를 찾아왔어요!

 

SK브로드밴드 B tv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어버이날 선물대잔치에 참여하시면 시니어 고객님을 위한 다양한 선물을 드린다고 해요.

 

5 3일 수요일에서 16일 화요일까지 진행되는 어버이날 선물대잔치에 대해 함께 알아볼까요?

 

 

 

 

#해피시니어 출석체크 이벤트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 티켓 (1 2),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VOD 무료 시청 쿠폰

해피시니어 출석체크 이벤트 참여 고객님께 시니어를 위한 다양한 선물이 찾아갑니다!

 

해피시니어에 출석체크만 해도 특별한 어버이날 선물을 기대할 수 있으니 놓쳐선 안 되겠죠?

 

 

 

B tv 해피시니어 홈의 출석체크 TV팝업에서 출석체크를 선택하시면 출석이 완료됩니다.

 

출석체크를 완료하신 고객님께는 해피시니어에서 오늘의 콘텐츠를 추천해드려요!

 

 

5 3일에서 16일까지, 15일 간 출석체크를 1회 이상 참여하신 고객님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이 제공되며, 참여 횟수가 많을수록 상위 경품 당첨의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경품 (경품은 제공사 협의 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1.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 인천 티켓 (1 2) - 5

2. 임영웅 콘서트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VOD 무료 시청 쿠폰 - 100

3.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 1,000

 

 

 

 

#OCEAN시니어 신규 가입 이벤트

 

OCEAN시니어부모님을 위한 영화, 드라마, 다큐, 건강 콘텐츠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한자리에 모은 B tv의 통합 월정액 서비스입니다.

 

5 3일에서 16까지 신규 가입 이벤트 기간에는 2개월 5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고 하니,

OCEAN시니어 월정액으로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무한 시청하시고 전원 증정 선물도 받으세요!

 

 

B tv 해피시니어 홈에서 OCEAN 시니어 2개월 50% 할인 쿠폰을 발급 받아 반값에 가입하세요!

 

쿠폰을 활용하여 OCEAN 시니어 신규 가입하신 모든 분께 아래의 경품 패키지를 드린답니다.

 

 

 전원 증정 경품

 

1.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기프티콘 1매

2. 종로 허리우드 극장, 낭만 극장 영화 관람권 각 1매

3. 종로 허리우드 극장 매점 다방 커피 50% 할인 쿠폰

 

 

 

<인생은 아름다워>,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킹덤2: 아득한 대지로>, <매복>,

<우리 사랑이 향기로 남을 때> 다양한 5월 신작 영화 OCEAN시니어에서 즐겨보세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SK브로드밴드 B tv가 준비한 어버이날 선물대잔치!

 

해피시니어 출석체크 이벤트OCEAN시니어 가입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시니어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는 물론 푸짐한 선물도 받아가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