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독점 콘텐츠와 다양한 VOD 채널까지~ B tv의 모든 것!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7. 5. 30. 15:36

본문

고객이 만족할 수 있을 때까지 최고의 서비스를 선보이는 SK브로드밴드의 IPTV 서비스, B tv!

B tv의 장점들을 오목조목 살펴볼까 합니다~ 자! 따라오세요.


# B tv에서만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재미 "독점 콘텐츠" 



최근 해외 스트리밍 서비스인 넷플릭스, 훌루, 아마존 프라임을 봐도 고객 유치의 가장 큰 핵심은 오리지널 시리즈, 바로 '독점 콘텐츠'라 봐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사실 다른 곳에도 있는 콘텐츠를 가지고 있다는 것은 고객들에게 당연한 사실로 받아들여질 뿐 별다른 경쟁력이 있는 것은 아니죠.

B tv는 B tv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독점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특히 우리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 시즌5>, <로보카 폴리 시즌3>, <라바 시즌 1/2>, <놀이구조대 뽀잉>, <원더볼스> 등을 통해 차별화된 재미가 기다리고 있는데요.

뽀통령, 초통령이라는 명칭대로 어린이들에게는 국보급 인기를 자랑하는 뽀로로는 물론 다양한 미술 기법과 클래식 음악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재미를 넘어 아이들의 창의성과 예술적 감각을 일깨우는 애니메이션 시리즈 <원더볼즈>로 아이는 물론 부모님들까지 행복하게 할 다채로운 작품들을 준비해 놓았습니다.


# 내가 원하는 시간에 즐기는 최신영화, 인기영화



어린이들을 위한 독점 콘텐츠가 있다면 어른들을 위해서는 원하는 시간에 언제든지 즐길 수 있는 VOD시리즈가 준비되어있습니다.

디즈니, 20세기 폭스, 파라마운트, 워너브라더스 등 할리우드 메이저 스튜디오의 영화들은 물론이고 CJ엔터테인먼트가 제공하는 최신, 인기 콘텐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데요~ 괜히 B tv가 영화 전문 IPTV로 불리는 게 아니죠?


# 실시간 채널과 다양한 방송채널, 이제 HD 고화질로 생생하게!


영화가 끝이 아닙니다. B tv는 실시간 채널을 비롯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기존 TV에서 느꼈던 즐거움과 감동을 고스란히 느껴볼 수 있습니다.

빠르기만 한 것이 아니라 최근에는 HD 영상을 통해 고화질로 재밌는 영화와 TV를 실감나게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B tv를 통해 지상파 HD 방송, 일반 방송도 고화질 디지털 영상과 5.1 채널 사운드로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저렴한 비용으로 몇 번이고 반복 시청이 가능하다는 점도 매력이 아닐까요?


영화 전문 IPTV는 물론, 가장 빠른 지상파 VOD 업데이트, B tv 매거진, 아이들을 위한 독점 콘텐츠까지 다양한 매력이 있는 B tv를 통해 이제 언제든지 보고 싶은 영화와 방송들을 마음껏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