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만 영화 리메이크로 시작되는 새해! 2019년 드라마 기대작 가이드>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9. 1. 2. 19:17

본문


다사다난했던 2018년이 가고 드디어 2019년 황금 돼지의 해가 밝았습니다.

새 술은 새 부대에 담으라는 말이 있듯이, 이제 시작된 2019년에도 새로운 드라마들과 만나볼 시간입니다.


오늘 B tv 블로그에서 2019년 방영 예정인 따끈따끈한 신작들을 준비했습니다.


천만 영화, 일본 드라마 리메이크는 물론, 스타들의 컴백으로 2019년 브라운관을 강타할 드라마들, 지금부터 소개할게요!




#왕이 된 남자(tvN)


잦은 변란과 왕위를 둘러싼 권력 다툼에 혼란이 극에 달한 조선 중기. 

임금이 자신의 목숨을 노리는 자들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쌍둥이보다 더 닮은 광대를 궁에 들여놓으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왕이 된 남자>.


이 드라마는 2012년 개봉하여 국내에서만 1,20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해 큰 성공을 거두었던 웰메이드 사극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를 리메이크한 작품입니다.


요즘 젊은 세대 사이에서는 드라마 왕국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tvN이 2019년 1번 타자로 내놓는 만큼 그 기대가 남다른 작품이기도 한데요.




영화와 마찬가지로 주연을 맡은 ‘여진구’가 조선의 왕 ‘이현’과 광대 ‘하선’ 등 2인 1역에 도전하며, 오랜만에 브라운관으로 돌아온 ‘이세영’, 연기파 배우 ‘김상경’ 등이 의기투합해 혼란한 조선 중기에 평화를 가져오기 위해 부패한 권력층과의 권모술수에 맞설 예정입니다.


천만 영화의 리메이크 작품답게 예고편부터 큰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왕이 된 남자>, 오늘부터 5일 뒤면 여러분 곁으로 찾아갈 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왕이 된 남자> 1화 방영 예정일은 2019년 1월 7일입니다.




#눈이 부시게 (JTBC)


같은 시간 속에서 살지만 서로 다른 시간을 지닌 남녀의 이야기를 그린 시간 이탈 판타지 로맨스 <눈이 부시게>.


현재 방영되고 있는 JTBC 월화 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역시 재미는 상당하지만 의외로 시청률이 저조하여 아쉬움을 샀는데요.

그렇지만 2월부터 방영에 돌입할 신작 <눈이 부시게>는 특별한 스토리부터 탄탄한 출연진 덕분에 JTBC의 월화 드라마에 제대로 화력을 몰아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국민 어머니 '김혜자', 영화 <미쓰백>으로 최근 청룡영화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한지민', 예능과 드라마를 오가며 인상적인 활약을 보여준 '손호준', '남주혁'이 가세해 힘을 보탤 예정이기 때문이죠.


청량미 넘치는 티저 예고편으로 주목을 끈 것은 물론, <이번 주 바람을 핍니다>, <송곳>이라는 수작을 탄생시켰던 ‘김석윤’ PD와 ‘이남규’ 작가가 JTBC에서만 3번째로 선보이는 작품 <눈이 부시게>.


오는 2월 중 여러분의 곁으로 <눈이 부시게>가 찾아갑니다!

 


■ <눈이 부시게> 1화 방영 예정일은 2019년 2월입니다.




#아이템 (MBC)


소중한 사람을 간절하게 지키기 위해 특별한 초능력을 가진 물건들을 둘러싼 음모와 비밀을 파헤쳐 나가는 검사와 프로파일러의 이야기를 담은 SF 미스터리 드라마 <아이템>.


최근 영화계를 주도하고 있는 키워드 중 하나가 초능력인 점은 부정할 수가 없습니다.


지난 2018 MBC 연기대상에서 2019년 기대작으로 소개된 신작 드라마 <아이템>에서도 초능력을 주요 소재로 채택했는데요.


미드팬에게 여전히 전설로 남아있는 <로스트 룸>과 마찬가지로 사람이 아닌 초능력이 담긴 오브젝트가 등장하고, 이를 둘러싼 사건이 벌어진다고 합니다.




영화 <신과 함께> 시리즈를 통해 최근 천만 배우 대열에 합류하게 된 '주지훈', 2016년 <옥중화>를 통해 주목을 받기 시작한 '진세연'을 필두로 '김강우', '김유리', '박원상'이 뭉쳐 미스터리한 아이템들을 추적할 예정인 <아이템>.


주연 배우 '주지훈'이 이 드라마를 두고 시간 순삭 드라마라고 자신한 만큼 기대감이 뿜뿜하는 작품입니다!



■ <아이템> 1화 방영 예정일은 2019년 2월 입니다.




#리갈 하이 (JTBC)


승소를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독설 변호사와 정의감에 불타는 열혈 신참 변호사를 주인공으로 하는 코믹 법정 드라마 <리갈 하이>는 일본에서 높은 인기를 얻었던 <리갈 하이>를 국내 버전으로 각색한 작품입니다.


이 작품은 "사랑도 법도 거짓말이 좋아", "사랑에 안겨 법에 젖을래♥" 등 드라마의 슬로건답게 제대로 돈맛을 아는 베테랑 변호사와 이제 막 법조계에 발을 들이며 정의 구현을 우선시하는 신참 변호사의 어울리지 않을 것 같지만, 제대로 빵 터지는 코믹 법정 활극을 표방하고 있는데요.




최근 <SKY 캐슬>로 한껏 물오른 JTBC가 제대로 리메이크해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는 리메이크 작품이기도 합니다.


이뿐 아니라 믿고 보는 배우 '진구', 떠오르는 신예 '신은수'의 케미는 벌써부터 원조 일드 조합을 충분히 넘어설 수 있을 것 같은 기대감을 주는데요.


원작에서는 ‘사카이 마사토’가 <리갈 하이>라는 작품을 통해 180도 변신에 성공했던 만큼 한국판에서는 ‘진구’의 연기 변신을 주목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리갈 하이> 1화 방영 예정일은 2019년 상반기입니다.




#왜그래 풍상씨 (KBS)


동생 바보로 살아온 중년 남자 ‘풍상씨’와 등골 브레이커 동생들의 아드레날린 솟구치는 일상과 사건 사고를 통해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는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


50%에 육박하는 시청률로 KBS 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을 탄생시킨 ‘문영남’ 작가가 이번엔 수목드라마에 도전합니다.


사실 <왕가네 시청률>은 높은 시청률도 시청률이지만, 소위 사람들이 말하는 중독성 높은 막장 드라마로 방영 당시 인기가 대단했는데요.


이 작품이 더욱 흥미로운 점은 현재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을 통해 비슷한 작품을 내놓았던 ‘김순옥’ 작가와의 빅 매치가 예상되어 많은 드라마 팬들의 환호를 사고 있습니다.




영화 <언니>로 연기력을 인정받은 ‘이시영’과 푸근한 중년 ‘풍상씨’ 역의 ‘유준상’, ‘오지호’, ‘전혜빈’ 등 눈이 즐거운 씬스틸러들이 선보일 <왜그래 풍상씨>.


<왜그래 풍상씨>는 앞으로 7일 뒤 방영 예정이니 카운트다운 해두는 것, 잊지 마세요! 



■ <왜그래 풍상씨> 1화 방영 예정일은 2019년 1월 9일입니다.



새해인 만큼 새로운 드라마들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이번 2019년 신작 드라마 가이드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새롭게 밝아온 황금 돼지의 해 2019년, SK브로드밴드 고객님들께서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 위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했습니다. *

* SK브로드밴드의 입장과는 다를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